안녕하세요.
A/S 관련 정확한 규정 안내 드립니다.
1. 풀타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신 수영복에 한하여 A/S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.
2. 제품 수령 후 2주 이내인 입수 전 상품이 어깨 끈, 실밥 터짐과 같은 봉제 불량 및 안감 불량 등의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량품인 경우, 배송비 없이 무상 A/S 또는 교환 해드립니다.
3. 입수 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합니다. 입수 후 수선은 어깨 끈, 실밥 터짐 등의 봉제 불량의 경우에만 수선해드립니다. (왕복 배송비 6000원이 청구됩니다.)
4. 어깨 끈, 실밥 터짐과 같은 봉제 불량은 상품을 받으신 후 2개월 이내에만 A/S 가능합니다.
5. 안감 불량은 수령 후 2주 이내에 미입수 상태인 경우에만 수선이 가능합니다. (안감 올 나감 또는 구멍.) 입수 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안감 관련 수선 해드리지 않습니다.
6. A/S 가능 여부는 고객 센터와 QnA에서 문의 남겨주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.